중국의 전설의 608번 마사지녀 오픈이슈갤러리 인벤


마사지 순서는 머리, 팔, 등, 엉덩이, 허벅지, 다리 순으로 차례대로 구석구석 마사지를 해줍니다. 중간중간에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니깐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전신마사지 등을 받을 때 이용하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오고 있어서 4시 20분쯤에 방문했고, 어차피 선셋을 못 볼 것 같으니 발마사지 먼저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여행 오기 전 회사 업무에 시달리다가 왔기에 첫날에 바로 마사지를 받으려고  저녁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카톡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 가능 여부 물어보니 확인 후 바로 답장을 주십니다.


또, 월정교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계절마다 조금씩 상이하지만 저녁 6시 반부터 점등이 시작되어 신비로운 풍경으로 관광객들을 초대합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으로 청결하고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아속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일정 중 방문하기에도 좋으며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쾅 씨푸드에 방문한 여행객은 “식당도 깔끔했고 푸팟퐁커리 정말 맛있습니다.


3일차의 마지막 일정, 나트랑 야시장 일정을 마감하며 들른 길거리 마사지샵! 베이징의 정식 명칭은 베이징직할시[北京直轄市]이며, 약칭하여 '징[京]'이라고도 부른다. 화베이평야[華北平野] 북쪽 끝에 있으며, 동남쪽으로 보하이해[渤海]와 150㎞ 거리에 있다. 미딩에 와서 아일라스파부터 들러서 캐리어와 짐보관을 하고, 동네 한바퀴 걸으며 미딩 르오르 아울렛도 가서 카피 제품들 구경하고 커피마시고 나니 어느새 예약시간이 다가왔다. 인테리어도 화이트톤과 우드톤이 적절히 섞인 깔끔한 인테리어였고, 분위기도 차분한 분위기였다.


가격이 로컬 마사지샵보단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하노이 여행 중 하루쯤 깨끗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하노이 서호 위쪽에 있는 L7 롯데 호텔은 롯데몰과 롯데 마트 영화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에디터는 KKday에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편하게 입장할 수 있었다. 현지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인기가 많은 곳이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정돈시켜주는 핫스톤 마사지와 대나무 마사지가 유명하다. 추가 옵션으로 공항 픽업을 선택할 수 있어 다낭 여행 마지막 코스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카사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마사지뿐만 아니라 네일 서비스와 얼굴 관리 서비스도 제공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카사 스파는 카사 시그니처 마사지와 발 마사지, 딥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인 서비스입니다. 카사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며, 고객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고풍스러운 해변가 식당, 활기찬 시장, 친환경적인 식당에서 잊지 못할 미식 모험을 즐겨보세요. 키즈마사지를 받은 7살 첫째 아이는 처음엔 낯설어서 30분만 받겠다며 누웠는데 중간중간 걱정돼서 보니 아예 잠든 듯 대답도 하지 않더라고요. 제가 봤을 때는 아기 다루듯 살살 다뤄주는 마사지였습니다.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혹시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참고하기 바란다. An Spa의 가격대는 전날 들렀던 Nguon Sang Spa보다 조금 비싸게 형성되어 있었다. 종류가 적지 않았지만 평소 내가 선호하는 코스인 60분 다리 마사지 코스가 없는 것이 굉장히 아쉬웠다.


이날 태어나서 핫스톤 마사지를 처음 받아봤는데, 핫 스톤이 이렇게 시원한지 몰랐다. 풋마사지이지만 마사지가 후반부에 접어들면 팔부터 시작해서 어깨, 두피, 상체를 전반적으로 다 해주신다. 마사지 받는 90분 내내 만족에 만족을 했던 그런 마사지였달까? 몇 달전에 호치민에 갔을 때 받은 마사지가 시간도 다 안채우고 설렁설렁 대충대충 했던 기억이 나서 걱정 많이 했는데, 그런 걱정 왜했지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했다. 여기는 시간도 잘 채워주시고 마사지 자체도 너무 잘해주셔서 몇달 전에서 치앙마이에서 받은 마사지 이후로 최고였다는 생각이 파르륵 스쳤다. 마사지사분께는 마사지가 끝나자마자 따로 팁 50,000동을 챙겨드렸다.


재방문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되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나트랑 여행 중 휴식과 안정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마사지샵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를 가셔서 나트랑에서 최고의 마사지 경험을 즐겨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매니저가 장기간(최소 10일 이상) 부재 시 부재중으로 표시되며, 다른 이용자에게 매니저의 책임과 권한이 위임될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 스파도 가격은 5만원대부터 20만원선까지 바와스파랑 비슷해요.전 스파가 포함되지 않은 건식마사지 140분 코스를 예약했답니다. 디몰에서 메인로드 따라가 걷다보면 4분정도 거리에 있어. 헤난 파크, 라군, 가든에서 2분정도 거리에 있기때문에 찾아가기도 쉬워.


타이마사지의 경우에는 누워서 받다가 엎드려 받는 자세로 변환하기 때문에 앞, 뒤, 상체, 하체 모두 받기에는 120분이 타이마사지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물론 120분보다 더 시간을 소요할 여유가 있다면 추천드리나 보통 여행객들이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기 때문에 120분이 가장 적절한 시간입니다. 다낭여행을 가면 꼭 한 번쯤 경험해 보는 곳이 마사지입니다. 왜냐하면 저렴하기도 하고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기도 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가는데 그중 가성비가 좋은 곳을 알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넘버원테라피는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op 김포op 김포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